티스토리 뷰
1. 율희, 최민환 이혼 사유
아이돌 그룹 라붐 출신인 율희와 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은 2018년에 결혼하여 아이 셋을 낳았습니다. 율희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최민환과 결혼을 하면서 '최연소 아이돌 부부'라는 타이틀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둘은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세 아이와의 행복한 일상을 보여주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23년 파경을 하였습니다. 결혼 5년 만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협의 이혼을 할 당시 친권, 양육권을 최민환이 가지고 재산분할 청구를 안 하고 양육비를 안 주기로 구두합의를 했다고 합니다. 둘의 이혼 이후 율희는 양육권을 아버지인 최민환이 가져서, '아이들을 버렸다', '모성애가 없다'등의 엄청난 비난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때까지도 그녀는 이혼사유를 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1년을 견디던 율희는 더 이상 참지 않고 최근 '이제 혼자다'라는 예능에 출연하고 본인 유튜브 채널에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를 풀었습니다. 이혼 사유 중 일부를 적어봤습니다.
1. 최민환이 가족들 다 있는 자리에서 율희의 가슴골에 돈을 꽂아넣음 2.가족들 있는 자리에서 가슴 쥐어뜯고 중요부위 만짐 3. 율희는 아이들을 데려갈 생각이였음 -하지만 최민환 측 조건이 5천만원에 양육비 200을 준다는 거였음 4. 아이들을 데려갈려면 소송뿐인데 정보도 없고 많이 지친 상태였음 -그래서 최민환의 조건이 좋으니 아이들을 생각해서 몸만 나옴 5. 금쪽상담소에 출연했을 때 이미 외도를 알고 있었는데 율희는 관계를 회복하려고 했었음 6. 최민환이 먼저 이혼하자고 말했고 율희도 이혼 결심을 함 7. 형이란 사람과 유흥업소에 감. - 율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녹취록이 있음 |
2. 율희 양육권 소송
율희는 전 남편인 전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권 및 위자료 재산 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소송에 대해 "이미 친권과 양육권이 아버지 쪽으로 결정된 상태라 쉽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을 말했습니다.
11일에 방송된 YTN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에서 김소연 법무법인 변호사가 출연하여 율희와 최민환의 재산 분할 및 양육권 조정 등에 대한 언급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당시 최민환이 양육권을 갖기로 합의했으나, 율희는 최민환의 업소 출입과 성매매의혹을 폭로한 후 그를 상대로 11월 4일 친권과 양육권 변경 및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에 대한 조정신청을 접수했다고 합니다.
3. 율희 활동 재개?
최근 율희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그녀의 활동재개 여부에 관심이 모였습니다. 11월 8일 율희는 자신의 개정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율희가 하얀 민소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고, 율희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성숙해진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최근 TV Chosun의 '이제 혼자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인생 2막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이 방송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속내와 자녀들을 위해 양육권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솔직히 털어놓았습니다. 율희는 이혼 후 첫 독립생활을 공개하며 그간 받아온 비난들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멋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